wis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 자주하는질문

F&A 자주하는질문

미확인입금자 회수요청 입금확인요청 상품후기 비밀게시판 질문하기 자주하는질문 공지사항 기타문의 취소환불 교환반품 배송문의 주문결제 입금확인

구분
제목
[취소/환불]Q.휴대폰결제건 환불 안내

(배송전 취소)

당월 주문건일 경우 배송 전 전체취소하실 경우, 휴대폰결제취소로 전체금액을 취소 처리 해드립니다.
★★ 당월 주문건일 경우 배송전 부분취소 하실 경우, 휴대폰결제건의 경우 배송전 부분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전체취소 후 다시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결제 익월 이후에 취소하시는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와 함께 문의해주시면 계좌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 회원일 경우 예치금환불도 가능하십니다.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그대로 청구되고, 취소금액을 계좌환불로 환불하여 드립니다.)

(배송후 취소) -반품

당월 휴대폰 결제건의 경우, 무료배송으로 인하여 전체 반품 시 반품비 5,000원 발생되며,

휴대폰 결제 취소로 결제해주신 금액 그대로 취소 처리 도와드리고 있는 부분이다보니 반품비 입금해주셔야 반품 처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부분 반품시에는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양식서에 적어주시거나 문의해주셨을 경우 계좌환불 처리 가능하시며 회원일 경우 예치금환불도 가능하십니다. 


결제하신 당월에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휴대폰 이용요금에 부과예정이던 금액이 취소가 됩니다. 

결제하신 당월이 지난 후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휴대폰 이용요금으로 결제하신 금액이 그대로 부과됩니다. 

휴대폰결제취소의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정도 소요되므로 3일이후 청구된 휴대폰요금은 해당 이동통신사에서 환급,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해 드리니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이동통신사로 문의해 주시면 된답니다. 

이 후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취소/환불]Q.예치금을 계좌로 환불방법

예치금 계좌 환불방법

예치금 계좌로 환불하는 방법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예치금 내역 → 현금 환불 요청 해주시면 계좌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예치금은 문의없이 바로 계좌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처럼 진행하시면 바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계좌 환불 시에는 주말 제외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아래의 해당 방식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내방식이 어렵거나 번거로우실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와 함께 문의해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더욱 편리한 이용을 위해 노력하는 고고싱 되겠습니다.

1모바일    

예치금mo1 예치금mo2 예치금mo3 예치금mo4

2Web    

예치금web1 예치금web2 예치금web3 예치금web4 예치금web5
[취소/환불]Q.카드결제환불 안내


카드로 결제 해주신 경우 취소 원하실때 카드취소로만 환불 가능하시며 계좌로는 어렵습니다:)


주문 취소시 바로 승인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지만 카드사의 승인을 거쳐 취소가 되기 때문에


신용카드 : 취소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이후에 카드사에서 확인가능


체크카드 : 취소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후에 계좌로 환불 처리 


<이는 각 카드사 또는 은행의 정책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 카드취소는 정상적으로 되었지만, 고객 앞으로 카드대금이 청구 될 수도 있습니다.


카드사용기간에 따라 달라질수 있지만 다음달 결제 대금에서 차감된답니다. (자세한 사항 카드사 측 문의)



혹시라도, 승인 기간이 지나신 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 쪽에서 확인 해주시면


더욱더 자세한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교환/반품]Q.교환&반품 하는 방법!!

<교환 & 반품 방법 >


①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을 원하신다면 접수를 해주세요!


♥ 접수 방법 (아래 방법 중 편하신 방법 한가지만 선택하여 접수)


- 배송후 교환반품 게시판, 전화상담 (접수요청 원하실때)


- 대한통운 고객센터 혹은 어플접수 (직접접수 원하실때)


- 지그재그 Z결제건은 지그재그 어플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주문건 클릭 -> 반품요청(양식 그대로 선택해주세요) 



② 접수 후 기사님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회수 잡은 곳으로 방문 !


- 기사님께 직접 전달 해주시거나 혹시라도 다른 곳에 두실 경우에는 기사님께 정확히 어떤 상품이라고 말씀해주셔야 다른 물건으로 반입되지 않습니다:)



③ 기사님께서 고객님께 받은 상품 집화처리 후 고고싱으로 발송! 영업일 기준 1-2일이내 고고싱 도착 



④ 도착 후 순차적으로 보내주신 상품 확인후 처리


- 수작업으로 처리 되고 있기 때문에 도착 후 보통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처리 완료 되지만 물량이 밀릴 경우 7일 이내 처리 되고 있습니다!


너무 오래기다리시지 않도록 항상 빠른 처리 노력하겠습니다! :)



좀 더 자세한 교환 & 반품 확인 사항은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자세한 교환 &반품 안내 사항

[교환/반품]Q.상품이 불량이예요!!


오배송 & 불량 상품을 받으신 경우 무상으로 교환/반품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비밀게시판에 사진 올려주시면 조금 더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고 있으며 


사진상으로 불량 또는 오배송이 정확히 확인될 경우에는 반입 후 교환이 아닌 맞교환으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사진 올려주시는 점이 번거로우실 경우 양식서만 작성해서 상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반입 후 상품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배송 & 불량 상품을 보내주실 때는 꼭! 교환/반품 양식서 체크란에 상품 불량 체크 해주시고


불량 위치나 사유를 기재해주세요:)


 (문의 및  불량 관련 기재 없을 경우 불량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사전에 불량, 오배송이 발생하지 않게 항상 노력하는 고고싱 되겠습니다:)

[교환/반품]Q.반품&교환비용안내

< 교환 반품비 금액 안내 >


대한통운 기준시에 (저희쪽으로 문의로 접수 혹은 대한통운 고객센터나 어플로 직접 접수),


반품 - 전체반품 5000원 / 부분반품 2500원


교환 - 5000원 


불량, 오배송인 경우, 무상으로 처리 가능 합니다. 


- 불량 또는 오배송 반품 상품과 함께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을 함께 보내주실 경우 2500원 입니다.


- 불량 또는 오배송 교환과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을 함께 보내주실 경우 무상으로 교환처리 가능합니다. 



< 타택배 이용시 >


대한통운 외의 모든 타택배 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실 경우 꼭! 선불로 보내주세요.


불량/오배송 상품을 타택배 선불로 보내주시면 대한통운 기준 금액인 2500원까지 보상 가능하시며 


혹시라도 착불로 보내주신 경우 2500원 제외 나머지 금액을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비용 지불 >


동봉의 경우 분실 위험이 크기 때문에 추천해드리지 않으며 


송금해주시는 방법 또는 반품비 차감후환불 가능한 주문건일 경우 차감요청해주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동봉했으나 이동 중 분실 시 재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은 반입확인되었으나 교환비 또는 차감후환불 불가능한 주문건에서 


교환비, 반품비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처리 불가하여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문자 받으시고 꼭! 저희 쪽으로 문의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배송비용 계좌정보 >


배송비 입금 계좌 정보는 사이트 하단에 확인되는 4가지의 계좌 중


편한 계좌로 입금 후 입금하신 입금자명/입금금액/입금날짜/입금해주신 고고싱은행명 을 상품 보내주실때


양식서나 메모, 게시판을 통해 문의글 남겨주세요!



★ 입금후 자동으로 입금확인되는 시스템이 아니다 보니 꼭! 문의로 내역 말씀 주셔야 확인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교환/반품]Q.교환/반품처리언제되나요?

기사님께 교환/반품 상품을 드린 후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1-2일이내 저희쪽으로 상품이 도착하며 


수작업으로 확인후 처리 되고 있는 점으로 도착 후 보통은 3일이내 처리 되고 있으나 


물량이 많을 경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로 교환 및 반품 처리가 완료 되고 있습니다.


 단, 교환의 경우 교환상품의 재고 여부에 따라 출고 일자가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의 경우 환불 처리 완료된 후 (환불 알림톡을 받아보신 후) 


카드취소 : 영업일 기준 5-7일이내 환불/ 계좌환불, 휴대폰결제 : 영업일 기준 1-3일이내 환불 기간이 소요됩니다.


[주문/결제]Q.배송전변경,취소원해요


주문하신 상품의 취소,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배송전 상태라면 언제든 가능합니다:)



이미 출고 완료 및 배송중에 있는 상품 또한 변경/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ㅠㅠ



취소나 변경 방법은,


고객센터(1688-3073) 또는 게시판에 변경희망 상품(변경시)과 추가 결제정보 


따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게시판 문의 원하시는 고객님 중, 비회원 주문건의 경우 


질문하기 게시판 작성이 어렵기 때문에 비밀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변경 요청시 확인 사항)


같은 상품의 사이즈, 옵션만 변경 원하시는 경우


동일 상품으로 변경 시에는 가격이 같기 때문에 따로 차액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변경 원하시는 경우


변경 할 상품이 주문했던 상품보다 비싸면 추가 금액 입금해주셔야 하기 때문에 일단 문의 주시면 추가 입금금액 안내 드리겠습니다.


반대로, 변경 할 상품이 더 저렴하면 변경 차액을 예치금 또는 환불 받으실 계좌적어주셨다면 계좌로 환불 후 바로 변경 가능하시답니다~:)



(취소 요청시 확인 사항)


취소 요청은 전화 상담 또는 게시판, 상담톡 등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전화상담 연결 지연시 게시판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상담톡 가능시간 : 오전 11시~ 오후 4시 까지 가능 

(★ 가능 시간 아닐때 문의 주시면 확인할수 없습니다)


혹시라도 출고 전 게시판 문의 남겨주신 점이라면 무상 반품처리 가능하십니다.


전체취소시,  쿠폰은 소멸되며 적립금은 영업일 기준 1-2일이내 반환 됩니다. 


부분취소일 경우,  취소 하는 상품에 적용된 쿠폰값만큼 차감되며 적립금의 경우 취소안하는 나머지 상품에 적용됩니다.






[주문/결제]Q.비회원주문사항

비회원으로 주문내역 조회하기 



비회원 주문시 알림톡으로 주문번호가 발송 되며 수신거부 해주신 경우 발송되지 않기 때문에


따로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메모해 놓으셔야 합니다. 


체크를 못한 경우에는, 문의 주시면 안내 받으실수 있답니다:)


 

비회원 주문건은


적립금, 상품 후기적립금, 예치금, 기타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으니 되도록 회원으로 주문해주세용:)


[기타문의]Q.품절 관련사항


판매하고 있는 상품중 갑작스런 원단의 품절이나 재고관리의 오류로 인해 간혹 품절된 상품이 판매되는 경우가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상담원분께서 개별적으로 전화연락을 드리고 있는데요.


고객님과의 전화연락이 안되는 경우 품절된 상품에 대한 문자를 보내드리고


지속 연락 없을 시에, 우선 예치금으로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어요.


품절문자를 받으신경우는 환불받은 예치금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하시거나


마이페이지에서 환불받은 예치금에서 계좌환불로 요청해주시면 된답니다.


(단, 카드결제 하셨을 경우, 카드부분취소 됩니다.)


 

 (비회원은 품절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예치금에서 계좌환불하는방법<-클릭하기)



고객님! 변경을 원하실경우:)  품절된상품은 다른 상품 및 다른 옵션으로 변경 가능하십니다


품절 안내를 받으신 경우 변경 원하신다면 변경 원하시는 상품 및 옵션 명을 함께 확인 후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품절보상쿠폰으로는 1500원 할인쿠폰(발급 후 20일 이내 사용가능/실 결제금액 5000원 이상 사용가능) 발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품절로 취소시에만 쿠폰 보상 가능, / 변경시에는 보상은 따로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입금확인]Q.무통장입금시 잔돈 관련사항



간혹 ATM기기로 무통장 입금을 하시는 경우 또는 실수로 결제 예정금액보다 더 입금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추가 입금된 잔돈의 환불 방법은 예치금환불, 계좌환불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① 예치금환불



회원일 경우에만 가능하며,


계좌를  따로 적어주시지 않은 경우 안내와 함께 임의 예치금환불 처리 될수 있습니다. 


예치금은 고고싱에서 현금 처럼 1원부터 사용가능하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예치금 내역 조회창에서 직접 계좌환불로도다시 환불이 가능하십니다:)



② 계좌환불


비회원일 경우 계좌환불만 가능하며, 일반 회원도 환불 계좌(계좌번호/예금주명/은행명) 남겨주시면 


계좌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타문의]Q.회원정보변경관련



회원정보 변경 (가입시 아이디에 등록되어있는 정보 : 주소지, 핸드폰, 성함)은 


고고싱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 정보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 가능하시며


혹시라도 변경하시기 어려우시다면 문의 주시면 변경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예전에 회원가입 되어있어 현재 주소지 또는 휴대폰번호가 바뀐 경우,


꼭 !! 회원 정보 변경 해주셔야 주문시 예전정보로 자동 입력 되지 않습니다. 


주문시 주소 확인후 다를 경우 직접 변경은 가능하지만 잊으시는 경우가 있어 미리 회원 정보에서 변경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주문 후 회원정보 변경 해주신 경우 주문건에는 적용 되지 않기 때문에


꼭! 문의로 주셔야 주문하신 주문건에 적용 가능하십니다!!


[기타문의]Q.작성한글 삭제 원할경우


이미 작성한 글은 추후 상담 내용 확인을 위해 삭제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공개 된 게시판에 기재 된 경우, 노출되지 않는 게시판으로 글 이동은 가능한 점으로 


글 이동 원하실 경우 문의 주시면 옮겨드리고 있습니다:)



공개된 질문하기 게시판에 개인정보(주소지, 성함,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신 경우, 


상담원이 따로 확인후 답변과 함께 *(별기호)로 마스킹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타문의]Q.쿠폰사용관련


쿠폰마다 중복 사용이 어려울 수 있으며,

 주문하시려는 주문건 중 세일 상품이 있는 경우 적용이 안될 수 있답니다:)


쿠폰은 사용기한이 있기 때문에 꼭 쿠폰 목록 조회 하여 사용 기한 확인하시어

소멸 되기전 사용 부탁드립니당♡

[입금확인]Q.무통장 입금 관련사항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후 입금은 주문일 포함 5일이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5일이 경과 되면 시스템상 자동으로 입금전 취소가 진행되어 그 후 입금해주신다면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 취소 후 입금하셨거나,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688-3073) 또는 입금확인요청게시판으로 연락 바랍니다.


이미 입금전 취소 된 경우에는 입금 기간 이내 입금해주셨을 때 주문복구 가능하시며

복구 도와드릴지 입금해주신 금액 환불 도와드릴지 확인 후 문의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복구 원하는데 할인 받고 주문해주셨을때 ! 


고고데이, 이벤트 등 할인 받고 주문해주신 주문건의 날짜 + 5일 뒤에 입금해주신 경우(=시스템상 자동취소 된 후 입금해주신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복구가 불가능하여 환불 받으시고 새로 재구매 해주셔야 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Q.현금영수증 관련사항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접수 방법

결제 진행 시 '현금영수증'을 신청해주세요.

현금영수증1 현금영수증3

진행 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주문완료'창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현금영수증2 현금영수증3

'주문완료'창에서도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마이페이지 주문상세조회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3 현금영수증3



[주문/결제]Q.적립금 사용방법



적립금 확인방법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적립금 버튼을 눌러주시면 사용가능한 적립금 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 사용방법 : 1원 이상 적립금이 적립되었을때, 최소 주문금액 15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하며, 

15000원 이하의 주문건일 경우 적립금 사용 칸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가용 적립금이란?

- 미가용 적립금은 구매에 대한 적립금으로 적립금 전환전 미가용 상태의 적립금을 말합니다.

구매에 대한 적립금은 각 상품에 대한 적립 비율 1~10%정도로 차이가 있습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후에 적립금으로 전환되어 사용이 가능하며 

교환/반품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7일간 미가용 상태로 적립이 되어있답니다.

[기타문의]Q.쿠폰/보상적립금 발급기간



생일 쿠폰 : 회원 정보에 등록 되어있는 생년월일인 생일 2일전에 발급되며 생일 당일 포함 5일간 사용가능


품절 보상 쿠폰 : 주문취소 후 다음날 1500원 할인 쿠폰 발급


보상적립금 (입고지연) : 배송완료 된 후 영업일 기준 7일이내 적립금 지급


보상적립금 (하자, 오배송) : 반품 또는 교환처리 된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적립금 지급


자세한 보상 제도 확인 링크 -> 자세한 보상제도 페이지


 

[기타문의]Q.후기작성후 적립금 지급기간



먼저 소중한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는 담당자분께서 확인후 후기 조건에 맞을 경우,


순차적으로 영업일 기준 5일이내로 지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세일상품과 5000원 이하의 상품의 경우 후기 적립금 지급이 어려운점 참고 부탁드리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링크 눌러보셔서 후기 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기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눌러주세용


[기타문의]Q.회원등급별 혜택


회원 등급 별 추가 할인

Family일반 회원 할인 없음

Silver10만원 이상 구매시 1% 적립, 5% 할인쿠폰, 최대 11% 추가적립

Gold20만원 이상 구매시 2% 적립, 7% 할인쿠폰, 최대 12% 추가적립

Royal30만원 이상 구매시 3% 적립, 9% 할인쿠폰, 최대 13% 추가적립

Vvip50만원 이상 구매시 4% 적립, 12% 할인쿠폰, 최대 14% 추가적립



[배송문의]Q.배송완료인데 상품이 없어요

[배송완료인데 상품을 못받으신 경우]


출고가 완료 된 후 빠른 상품 후기 작성을 위해서 배송중 1일이 지나면 시스템상 자동적으로 

배송완료로 표기 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배송 조회 또는 인터넷 송장번호 검색 또는 1588-1255 (대한통운 고객센터)  통해서 


현재 배송현황 확인이 가능하여, 배송상태를 확인해주시면 된답니다:)



[특수한 경우]


① 송장번호 조회시 이동이력이 전혀 없을 경우 : 배송과정 및 택배사 확인을 위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② 배송완료로 뜨는데 상품이 없는 경우 : 송장번호 조회시 뜨는 기사님 휴대폰번호로 상품 어디에 두셨는지 위치 확인해주시면 된답니다.


③ 송장번호 조회시 이동이 3일이상 멈춰있는 경우 : 택배사 측 상황 확인을 위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문의]Q.따로주문시 묶음배송관련



★ 묶음배송?



- 따로 주문했는데 송장 번호 하나로 같이 배송되도록 처리 하는 방법


- 다른 주문건이 결제일이 같을 경우 가능합니다.


- 여러가지 상품을 따로따로 주문을 한 경우 전산 시스템상 묶음배송이 되실수도, 안되실수도 있답니다.



- 묶음배송 원하신 다면 장바구니 담기 이용하셔서 한번에 주문 부탁드리며,


부득이하게 따로 주문해주셨는데 묶음배송 원하실 경우 주문일자, 수령자명, 수령자주소, 수령자 연락처가 완벽히 일치해야만 가능한 점이랍니다.



★ 당일 출고 상품과 일반 상품 각각 주문 후 따로 받길 원하시는 경우



- 당일 출고 상품과 일반상품을 다른 주문건으로 각각 주문해주셨을 경우에는 시스템상 자동으로 묶음 처리가 될수 있어


당일 출고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따로 결제 후 각각 주문건 따로 받으실 수 있도록 게시판 또는 전화상담으로 문의 해주시면


당일 출고 상품들 따로 갈 수 있도록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문의]Q. 당일출고 가능할까요?


★ 당일 발송이란?


- 홈페이지 카테고리 중 당일 발송 카테고리에 있는 상품들인 당일 발송 상품만 평일에 구매해주신 경우(공휴일은 포함 되지 않아요) 


검수 후 이상이 없을 경우 당일 출고 되는 점이랍니다:) 당일 발송은 출고 처리이며 당일 수령이 아니랍니다! 


출고 후 배송은 택배사 물량에 따라 영업일 기준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당일출고 상품 외 다른 상품을 동시에 주문하실 경우 당일 출고 불가능 합니다)



★ 당일발송 상품만 구매 했는데 상품이 언제 출고 되나요?


- 당일 발송 카테고리에서 당일 출고상품만 구매해주신 경우 평일 오후 5시 까지 입금/결제 완료 할시 검수 후 이상이 없을 경우 


당일 출고 가능하며 순차적으로 출고 되기 때문에 정확한 출고 시간은 확답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ㅠㅠ




입고지연 상품 확인하러가기 ♥  -> 클릭해주세용:)

[배송문의]Q.상품중 한개가 누락되었어요



상품 여러개를 주문해주셨는데 


그 중 오지 않는 상품이 있어 당황 하신 고객님들이 있으시죠~ㅠㅠ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전 몇가지 확인 할 사항이 있답니다:)



① 가장 첫번째로 부분 출고 된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려요.


주문한 상품 중 입고지연이 생길 경우 나머지 상품들 먼저 받으실 수 있도록 처리 도와드리기 때문에 


아직 배송전인 상품일수 있어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준비중 상태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② 해당 상품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완료로 표기 되고 있다면


저희 쪽 출고 cctv확인 및 택배사측에서도 배송 중에 누락이 발생했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택배사 측에 필요한 서류를 드려야 확인이 가능하답니다ㅠㅠ


겉 포장 봉투에 파손 흔적이 있는지, 또는 테이핑 흔적이 있는지 먼저 봐주시고 


<운송장 번호가 보이는 사진 1장, 전체 겉포장 봉투 사진 1장, 받으신 상품들 사진 1장> 


ㄴ  총 세장을 비밀게시판에 첨부 후 문의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 악세사리 누락의 경우 작은 상품으로 분실 위험이 있어 상품 목록이 적혀있는


종이에 테이프로 붙여서 보내드리고 있으니 포장봉투 조금만 더 꼼꼼하게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용하시는데 불편함 없도록 사전에 항상 최선을 다하는 고고싱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품/교환]Q.교환/반품비를 입금했어요!



교환/반품비용을 입금해주셨을 경우 따로 확인되는 자동 시스템이 아니다보니 


번거로우시겠지만 필수적으로 양식서에 적어주시거나 따로 입금내역과 함께 문의 주셔야지만 확인이 되어 처리가 가능하답니다ㅠㅠ


 

교환/ 반품 신청서에 교환비/반품비 입금내역을 작성하지 못하신 경우,


게시판 또는 전화상담 중 편하신 곳으로 입금내역(입금자명/입금금액/입금날짜/입금해주신 고고싱은행명)과 함께


문의 남겨주시면 내역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비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처리가 불가하며 


반품시에는 처리 지연 또는 차감후환불 가능한 주문건일 경우 자동 차감후 환불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Q. 주문시 필수 확인사항★

(주문시 필수 확인 사항)


 ★ 주문정보 관련

- 수령지에 동호수가 있다면 꼭! 필수 기재 해주셔야 정상 배송 가능하며 미기재일 경우 반송 처리 될 수 있기 때문에 작성 후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 주문 후 소지 변경은 회원 정보에서 변경 해도 적용 되지 않으며 꼭! 따로 문의 주셔야 주소지 변경 가능하시답니다^^

- 회원으로 주문시에 이전 주소지로 자동 기재 될 시 이전 주소지로 오배송 될수 있어 최근 주소지로 올바르게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주문시 작성해주신 휴대폰 번호가 오타가 생길 경우 배송이 어려운 경우가 있기도 하고 실 번호 소유주께서 개인정보로 클레임을 걸수 있기 때문에

주문시 휴대폰번호도 오타 없이 작성 부탁드립니다!


★ 주문시 오류

- 주문시 주문창에 개인정보 암호화 작업중으로 뜨고 주문이 되지 않는 경우!!

ㄴ 고객님께서 입력해주신 주문정보에 특수 문자가 포함되어있을 경우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상품 관련

- 상품 수량을 1개가 아닌 2개로 잘못 주문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주문시 수량 체크 꼭 해주세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