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결제]Q.품절문자를 받았는데, 다른상품으로 변경해주세요. F&A 자주하는질문 - 고고싱

컨텐츠 바로가기



미확인입금자 회수요청 입금확인요청 상품후기 비밀게시판 질문하기 자주하는질문 공지사항 기타문의 취소환불 교환반품 배송문의 주문결제 입금확인

[주문/결제]Q.품절문자를 받았는데, 다른상품으로 변경해주세요.
제목 [주문/결제]Q.품절문자를 받았는데, 다른상품으로 변경해주세요.
작성자 고고싱-애희언니♡ (ip:)
  • 작성일 2017-03-28 16:49:03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514
  • 평점 0점




판매하고 있는 상품중 갑작스런 원단의 품절이나 재고관리의 오류로 인해 간혹 품절된 상품이 판매되는 경우가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상담원분께서 개별적으로 전화연락을 드리고 있는데요.
고객님과의 전화연락이 안되는 경우 품절된 상품에 대한 문자를 보내드리고
우선 예치금으로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어요.
품절문자를 받으신경우는 환불받은 예치금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하시거나
마이페이지에서 환불받은 예치금에서 계좌환불로 요청해주시면 된답니다.

(단, 카드결제 하셨을 경우, 카드부분취소 됩니다.)

 

 (비회원은 품절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예치금에서 계좌환불하는방법<-클릭하기)


고객님! 변경을 원하실경우;) 품절된상품은 다른옵션으로 변경가능해요!

 모든옵션이 품절일 경우 환불 도와드리고있습니다

품절보상쿠폰 발급 해드리고 있사오니, 다른상품 구매 원하실경 우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답변